Skip to content

엠마오 연합감리교회엠마오 연합감리교회

4월의 추천도서

2017.04.01 17:07

사무실 조회 수:97

맥스웰.jpg


책소개


열매 맺는 지도자를 위한 지침을 전해주는 책. 저자는 우리가 하나님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교회가 영적 리더십으로 세워진다고 말한다. 책에서는 목회자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구체적으로 해결할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장기적으로 발생할 있는 문제를 내다보고 해법까지 제시하여 예방 목회를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맥스웰


존 C. 맥스웰 [뉴욕타임스] 선정한 베스트셀러작가이며, 리더십 전문가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그는 사람들이 잠재된 리더십 능력을 극대화하도록 돕는 인조이 그룹(INJOY Group) 설립자이다. 또한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레몬 그로브에 위한 스카이라인 웨슬리언 교회수석 목사로 1981 이래 섬겨왔다. 속해있는 교단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지도자로 알려진 맥스웰은 미국 전역을 순회하면서 리더십, 관계와 교회성장 등의 주제로 강연하고 있으며, 포커스더 페밀리 라디오 프로그램과 프라미스 키퍼 행사의 정규강사로 활동중이다. 1985년에 설립한 지도력 개발 연구소 인조이 에서 발행하는 오디오와 비디오테이프, 10 권의 저서는 수많은 교게와 경제계지도자들에게 영향을 주고 잇다. 50만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기록한 인기작가이다. 저서로는 [리더십의 21가지 불변의 법칙] [당신안에 잠재된 리더십을 키우라] [리더십 101] [팀워크를 혁신하는 17가지 불변의 법칙] 등이 있다. 그의 저서는 수년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다.


데이비드생애.jpg


책소개


미국의 대표적인 신학자이자 철학자이면서 설교자인 조나단 에드워즈가 엮은 『데이비드 브레이너드, 생애와 일기』. 완역판. 260년간 한번도 절판된 적이 없는 영원한 고전 〈The Banner of the Truth〉의 2007년판을 원본으로 삼았다. 

이 책은 20대 때 온전한 회심을 경험한 이후, 폐결핵의 고통 속에서도 가장 탁월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초상을 보여준 데이비드 브레이너드의 일기를 담고 있다. <고백록> 이후, 가장 위대한 신앙고백을 만나게 된다. 그리스도인으로서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것의 의미도 배울 수 있다. 

또한 데이비드 브레이너드의 인디언 선교사로 헌신하면서 기록한 선교 일지도 수록했다. 목회자, 선교사, 사역자로서 하나님을 따르며, 그분의 백성을 섬기는 참된 본을 보여준다. 완역판. 양장본. 


영혼을살지우는.jpg


책소개


영혼을 살찌우는 삶의 이야기 두 수도승이 길을 가다가 강을 만났다. 그곳에서 강을 건너지 못하고 서 있는 절세 미인을 발견하고는 한 수도승이 자신의 등에 업고 시내를 건네주었다. 그리고 한 시간쯤 길을 가고 있을 때, 한 수도승이 조금은 화난 목소리의 훈계조로 말을 했다. "자네는 수도하는 몸으로 여인을 등에 업다니 그게 될 일인가!" 그러자 그 말을 듣고 있던 다른 수도승이 대답하기를, "나는 그 여인이 시내를 건너지 못해서 그저 업어서 강을 건네 준 것 뿐인데, 자네는 아직도 그 여인을 업고 있단 말인까?" 여인을 업은 자와 업지 않은 자의 차이가 무엇인지 이해한다면 현실을 바로 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Copyright © 2014, 엠마오 연합감리교회,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Emmaus UMC / Designed by Emmaus UMC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